티스토리 뷰

피부과에서 피부관리를? 여드름관리는 집에서!

 

 

피부 트러블이 심할 경우에는 피부과에 가서 피부관리를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피부과 피부관리는 비용이 만만치가 않죠 ㅠㅠ

게다가 성인이면 모를까, 학생들의 경우에는 피부과에 가는 것이 부담이 되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피부과 피부관리 대신, 집에서도 여드름관리를 할 수 있는

저자극의 효과좋은 여드름화장품을 소개하려고 해요.

 

피부관리는 '돈'보다는 '노력'이라는 것 잊지 마시고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닥터505라고 여드름화장품으로 꽤나 입소문이 난 제품인데요.

 

피부과 제품 부럽지 않은, 진짜 순한 제품 닥터505를 간단히 소개해드릴께요.

 

 

 

 

닥터505 에이플러스 스킨케어는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필링젤 - 폼클렌저 - 토너 - 로션 - 크림인데요,

여드름관리에 필수적인 다섯가지 스텝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필링젤은 데일리로 사용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늘 저는 폼클렌저부터 크림까지 총 4개 제품을 사용해볼거예요.

 

 

 

 

사실 여드름관리는 폼클렌징만 꼼꼼히 해줘도 충분히 관리가 되는데요.

간혹 피부가 너무 민감해서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물세안만 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물세안이나 비누 세안은 피부가 금방 건조해지기 때문에 오히려 안좋은 것 같아요.

 

닥터505 에이플러스 클렌징 폼은 약산성 처방의 제품이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수분감이 많아서 좋아요.

 

 

 

 

버블버블 풍성한 거품은 없어요.

대신 아주 미세하면서도 부드러운 거품이 나는데요,

은은한 티트리향에 매끈한 사용감이, 아~ 정말 순하구나 싶어요.

 

세안 후에 피부가 당기지 않아서 참 좋고요.

무엇보다 여드름에 좋은 성분들이 많아서,

여드름 피부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이예요.

 

 

 

 

세안이 마무리되면 완전히 건조되기 전에 바로 에이플러스 토너를 발라줘요.

점도가 있는 젤 타입의 제형이예요.

 

여드름 피부는 우선 피부 진정이 중요한데요,

세안 후에 바로 피부결을 정돈해주면서 바로 피부 진정을 해주는 제품이예요.

 

 

 

 

흡수가 빠르고 자극이 없다는게 특징이네요.

특히, 피지 컨트롤 기능이 있는 제품이라고 하니,

피지가 많은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에게 더욱 좋겠죠?

 

저는 화장솜보다는 손을 이용해서 사용해주고 있어요.

 

 

 

 

보습을 위해 필요한 로션을 발라줄 차례인데요,

혹시, 로션의 유분기때문에 로션을 사용하기 꺼려지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보습감도 중요하지만, 번들거리거나 끈적이면

지성피부한테는 정말 사용감이 안좋을 수 있거든요!

 

닥터505 에이플러스 로션은 유분감이 적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유분감이 없어 끈적임이 없음에도 촉촉함이 있어,

오랜 시간 보습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여드름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이기 때문에,

피부가 너무 번들거린다고 보습을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꼭 로션을 사용해주셔서 수분감을 충전시켜주는 것이 좋아요.

 

 

 

 

마지막으로

에이플러스 크림으로 마무리를 해줄건데요.

 

꽤나 코를 자극하는 티트리향이 나요.

처음에는 어색한 향이라 생각이 들지만 저는 지금 상쾌하다고 느껴지네요.

천연 그대로의 향취이니 걱정 안하고 사용해도 되고요.

 

쫀쫀한 제형에 마치 여드름연고같은 느낌이 강해요.

 

 

 

 

턱 주위에 있었던 뾰루지 자국들이 며칠 사이에 금방 들어가네요.

에이플러스 크림은 뾰루지 잡는데는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지성 피부이시고, 예민한 피부이신 분들은

조금만 스트레스를 받아도 뾰루지가 나곤 하는데요,

닥터505 사용해주면서 피지도 줄어들고,

금방 금방 올라오던 뾰루지도 진정시켜주네요!

 

 

 

 

 

요즘 완전 꿀피부 되버렸네요^^

 

 

 

 

 

 

닥터505는 저자극 제품으로 많이 홍보하고 있더라고요.

사용하고 나서 열흘 안에 피부에 안 맞는다 느끼면 반품이 가능하데요.

 

아래는 반품이 가능한 제품이래요.

 

 

 

홈페이지 꼭 확인하셔서

알뜰하게 구매해보시면 좋겠네요^^

 

 

www.dr505.com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서 리뷰도 보시고,

반품 이벤트도 확인하셔서 꼭 체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