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버력 쩌는 비비크림 추천! 닥터505꺼~

 

 

찬 바람이 두려워지는 한겨울이네요.

게다가 자외선은 사계절 우리의 피부를 위협하고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커버력과 밀착력이 너무나 좋은 비비크림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여드름화장품으로 유명한 닥터505 제품인데요,

아무래도 여드름 전문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인 만큼,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사용해도 안전한 비비크림이예요.

 

래쉬커버크림!!!

 

비비크림 이름이 참 특이하네요?

 

 

 

래쉬하면 떠오르는게 여드름에 입는 래쉬 가드인데요,

래쉬가드를 입은 것처럼 밀착력이 참 좋다는 의미이기도 하고요,

사실 Rash(래쉬)가 잡티라는 뜻이 있다고 해요.

잡티를 커버해주는 비비크림 본연의 기능에 아주 충실한 비비크림이랍니다.

 

닥터505가 만든 비비크림이라면 무조건 추천하고 봐야죠.

 

래쉬커버크림은 SPF50, PA+++ 자외선 차단지수가 있네요.

사계절 썬 비비크림으로 아주 딱이네요.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안정성을 입증한 제품이기 때문에,

여드름이나 기타 연약한 피부이신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아주 좋아요.

 

상황버섯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특히나 여드름 피부에도 좋은 것 같아요.

 

 

 

 

래쉬커버크림은 비비크림 본연의 기능에 아주 충실한데요,

커버력과 제품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커버력도 좋지만,

무엇보다 발림성이과 밀착력이 역대급이예요.

 

비비크림을 도포해도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뭔가 숨을 쉬는 듯한 기분이예요.

 

밀착력이 좋다는건?

피지가 많은 지성 피부의 청소년들이 사용하기에도 좋다는거겠죠?

요즘은 성인들도 피지가 많기 때문에,

비비크림이 피부 위에 뜨는 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피부가 너무나 예뻐지는 비비크림 추천~

닥터505 래쉬 커버 크림!!

 

용기도 예쁘고, 사용감이 좋아요.

 

 

 

멋진 언니들 피부처럼,

내 피부도 뽀샤시하게 케어해주는 래쉬커버크림이었어요^^

 

 

 

 

닥터505의 따끈따끈 신제품,

래쉬커버크림이었어요.

 

www.dr505.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