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드름 피부 좋아지는 법 1탄!

<<클렌징>>

 

피부 좋아지는 법이 궁금하셔서 들어오셨지요?

피부는 타고난 거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저는 피부 좋아지는 법이 있다고 믿어요.

 

그리고 피부 좋아지는 법의 기초이자 시작은

바로 꼼꼼하고 전략적인 세안이라고 생각하고요.

 

오늘은 피부 좋아지는 법 1탄,

바로 클렌징에 대해 포스팅해볼께요.

 

 

오늘 클렌징을 도와줄 제품은

닥터505 에이플러스 클렌징 폼입니다.

 

용량 : 120ml

가격 : 25,000원 -> 18,000원

 

여드름 등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

pH 5.5 약산성 폼 클렌징이예요.

 

베이비들의 피부의 산도가 약산성이기 때문에,

우리 성인들도 피부를 약산성 상태로 만드는 것이

바로 피부 좋아지는 법인거죠!

 

 

하얀색 제형이예요.

튜브 토출구가 넓어서 시원하게 나와요.

 

 

미온수의 물을 이용해서 부드럽게 거품을 내줘야 해요.

사실 약산성 폼클렌저는 거품이 풍성히 안나기 때문에,

저는 버블 메이커로 거품을 내보았어요.

 

미세한 거품이 꽤 빨리 생성되는 편인데요,

거품을 충분히 내줘야 제품 안에 있는 성분들이 충분히 분해되는거예요.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하듯 문질러줘요.

얼굴에 바르니까 미세하고 묽은 거품이 더 선명히 보이지요?

 

코밑, 이마 위, 귀밑 등

쉽게 세안이 안되는 곳까지

구석구석 꼼꼼히 문질러주세요.

 

 

여기서 피부 좋아지는 법 포인트 하나!

절대 비누처럼 뽀득뽀득 씻어내려고 하면 안되요.

민감한 여드름 피부는 특히나 자극을 받게 되면 안 좋잖아요?

 

그래서 약산성 클렌저가 좋다는거죠.

약산성 클렌저는 뽀드득 효과가 없거든요.

 

역시 미온수를 이용해서 여러차례 씻어내줘야 해요.

이것이 포인트예요.

피부에 어느정도의 잔감이 있는 기분으로 세안을 마무리 해야해요.

 

 

마무리하고 수건으로 톡톡 쳐주면서 물기를 제거했어요.

세안 후에도 당김현상이 없어요.

피부의 수분감이 가득해서, 건조하지 않아서 좋아요.

 

닥터505 약산성 클렌저~

이제는 다른 클렌저는 사용 못할 것 같더라고요.

너무 부드럽고, 세안 후의 수분감이 너무 만족스럽네요.

 

 

여드름 피부 좋아지는 법!

클렌징부터 시작하는 법~

그리고 클렌징은 약산성으로~

그리고 약산성은 바로 닥터505!!!

 

 

 

세정력 ★★★

발림성 ★★★★★

수분감 ★★★★★

향 ★★★★

 

www.dr505.com

 

직접 확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