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드름 재생크림, 별 다섯개!! ★★★★★

 

오래된 여드름은 이미 피부가 손상되어있기 때문에,

단기간 내에 피부가 회복되는 것을 기대하기는 어려워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여드름 재생크림을 찾죠.

아무래도 여드름 재생크림을 쓰면 피부 자생능력이 생겨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니까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드름 재생크림, 닥터505를 추천하려고 해요.

 

 

 

닥터505는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제품이예요.

저는 원래 사용했던 제품이 따로 있었는데요,

닥터505를 사용해보니까, 가격에 비해서 정말 사용감이 좋더라고요.

 

사용감, 효과 등이 좋은 제품은 많지만,

가격들이 다들 너무 비싸서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는데요,

닥터505 할인해서 37,000원이라 덜 부담되더라고요.

 

 

용기나 포장에 과함이 없어서,

오로지 제품에 충실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요즘 인터넷으로 제품을 구매해도,

용기나 겉포장이 화려하잖아요.

 

 

닥터505 에이플러스 크림은 임상시험이 완료된 제품이예요.

 

간단히 요약하자면,

여드름 면포개수가 감소했고,

임상시험 대상자들이 피부 이상반응이 없었다.

 

그러니까 여드름에 효과적이고 저 자극이라는 거죠.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는

닥터505처럼 아주 순한 여드름 재생크림이 딱이잖아요.

 

 

쫀쫀하면서 되직한 제형이예요.

특허성분 오발리신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여드름 등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래요.

 

그리고 파라벤 등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성분으로 함유하였어요.

 

그만큼 순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려주네요.

 

 

피부에 발라주었어요.

고영양 재생크림답게 역시 쫀쫀해요.

저는 이런 느낌이 왜 이렇게 좋죠?

 

개인적으로는 소프트한 수분크림 느낌보다는,

이렇게 농축된 영양크림처럼 되직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피부에 번들거림이나 끈쩍임이 없는게 특징이예요.

고영양 재생크림이다보니,

아무래도 사용하고 나서 번들거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흡수가 빠르고 번들거림이 없어요.

지성피부이신 분들한테는 아주 사용감이 좋을 것 같아요.

 

 

향은 다소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어요.

티트리잎 향이 나는데요,

트러블있거나 민감한 피부이신 분들은 아마 다 좋아하실 듯 하고요.

 

오히려 상큼한 인공향보다는

이렇게 천연 본래의 향이 훨씬 좋아요.

 

 

피부 재생크림은 자기 전에 꼭 발라주도록 해요.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가 피부가 재생하는 황금시간대라고 해요.

그 사이에 꼭 닥터505 에이플러스 크림을 발라주고,

숙면 취해주기~

 

 

 

저는 에이플러스 크림과 함께,

같이 구성된 세트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토너를 같이 사용해줘요, 크림의 효과가 극대화되는 듯 해요.

 

여기까지 닥터505 여드름 재생크림을 소개했어요.

자세한 내용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www.dr505.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