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들 여드름화장품, 이걸로 결정!

 

요즘은 중고등학생만 여드름이 있는게 아니라,

초등학생들도 여드름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여드름화장품을 많이 검색하시는 듯.

하지만 여드름화장품 종류도 너무 많아서,

어떤 여드름화장품을 써야 효과가 있을지 고민이죠.

 

요즘 가장 핫한 여드름화장품 '닥터505'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여드름화장품이라

성인 여드름뿐 아니라 우리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좋은

아주 안전하고 믿을만한 여드름화장품입니다~

 

순한 여드름화장품, 닥터505 에이플러스

 

 

인터넷에서 '닥터505'검색하시면 쉽게 정보 검색하실 수 있어요.

 

토너는 150ml, 29,000원

크림은 50g, 37,000원

 

토너같은 경우는 상당히 대용량이네요.

여러분들, 여드름화장품은 가격도 중요하지만 양도 중요해요.

꼭 용량들도 확인해보세요~

당연히 양이 많아야 좋은거예요 ㅎㅎ

 

 

저는 닥터505 에이플러스 크림을 완전 좋아해요.

여드름화장품은 '사용감'보다는 '효과'가 더 중요하잖아요?

발림성을 개선해주는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수분크림처럼 쓱쓱 잘 발리는 제형은 아니지만,

영양분이 듬뿍 담긴 느낌으로 묵직해요.

 

 

 

저는 사용한지 한달 정도되었는데 이렇게 바닥을 보이네요~

보통 크림을 소량으로 발라줘도 영양분이 충분히 흡수된다고 하지만,

저는 크림을 듬뿍 듬뿍 사용하는 편이예요.

그래야 보습감도 좋고, 건조하지 않거든요~

바로바로 재구매해야겠네요 ^^

 

 

여드름화장품 닥터505 에이플러스 크림-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는 이유 첫번째!

바로바로~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다는 임상시험이 완료된 제품이라는 것!

 

실제로 임상시험에 참여한 시험자들이 면포수가 감소되는 효과를 봤다고 해요.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피부 자극도도 0% 라고 하니,

민감하고 연약한 우리 아이들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

 

 

주름 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하니,

엄마들도 같이 사용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로 효과를 봤는지~

리얼한 후기이겠죠?

 

후기를 확인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확인하세요~

 

http://www.dr505.com/?da_ref=Yz05dUV0eEU=

 

 

이상 여드름화장품 닥터505를 소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