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춘기 여드름화장품 중에서 닥터505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사춘기여드름화장품은 빨리 효과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연약한 아이들 피부에 직접 바르는 만큼,

자극이 적고 안전해야하기 때문이죠.

 

요즘 입소문으로 유명한 사춘기여드름화장품, 닥터505를 소개할께요.

 

 

헬프미! 피부구조대!

우리 아이들의 사춘기여드름화장품으로 참 매력적인 문구네요.

도와주고 싶은 여드름 피부ㅠㅠ

 

 

스킨케어 라인은 토너와 크림으로 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단계가 2단계라서 편하겠죠?

사춘기여드름화장품으로 제격이죠.

 

 

토너는 무향, 무색이예요.

150ml.

양도 많네요.

 

 

젤 타입 점성이라서 흐르지 않아요.

일명 콧물제형이라고 하죠?

 

토너는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주고,

울긋불긋 성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기능을 해요.

 

세안 후에 토너로 피부를 진정하고 정돈하는거죠.

 

 

흡수가 굉장히 빠른 편이예요.

쓱쓱 발라 줘요.

양이 많으니 듬뿍 사용하자고요.

 

 

크림은 50g.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닥터505 에이플러스 라인은

임상시험이 완료된 안전한 제품이네요.

사춘기여드름화장품은 안전이 최고잖아요!

 

임상시험 내용을 보니,

테스트했던 사람중에 80%가 여드름이 개선되었다고 하네요.

굿굿!

 

 

제형은 쫀쫀한 타입이예요.

고영양 크림이죠.

 

티트리향이 나요.

마치 약을 바르는 느낌이더라고요.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뿐 아니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피부 재생크림이예요.

 

특히 미백, 주름 기능성 제품이라,

사춘기여드름화장품 뿐 아니라,

어머니들 피부 관리에도 탁월하겠죠?

 

 

가격대는 토너가 29,000원이고 크림이 37,000원이예요.

비싸다면 비싸고, 싸다면 쌀 수도 있겠는데요.

 

일단 용량이 착한 편이고,

용기나 겉포장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제품 사용감이 고가 제품보다 오히려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절대 돈이 아깝지 않아요.

 

 

저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폼클렌징도 같이 써요.

사춘기여드름화장품도 중요하지만,

여드름 예방은 꼼꼼한 클렌징이잖아요?

 

 

닥터505는 정말 센스있게 약산성 폼클렌징을 쓰더라고요.

약산성 세안제 써야하는 이유는 다들 아시죠?

 

약산성 세안제를 써야 자극이 적고,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아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쓰는 알카리성 세안제는

거품이 많고 세정력이 좋지만,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고, 건조해지거든요.

 

오늘은 사춘기여드름화장품, 닥터505에 대해 알아봤네요.

우리 아이들 피부 건강을 위해 모두 화이팅해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닥터505 제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