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감한 피부에 좋은 폼클렌징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감한 피부에 너무나 좋은 폼클렌징을 추천하려고 해요.


피부 관리할 때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폼클렌징인데요,

요즘은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약산성 폼클렌징이 대세예요.


..


그래서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고,

그래서 계속 사용하고 있는 폼클렌징을 소개하려고 해요.


..



오늘 소개할 폼클렌징은?


.

닥터505 에이플러스 클렌징 폼

.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제품이예요~



용량은 120ml,

가격은 18,000원


저렴하지도, 그렇다고 비싼 편은 아닌데요,

직접 써보신다면 돈이 아깝지 않아요.


그 이유는 이제부터 천천히 설명해드릴께요^^



pH 5.5의 약산성 폼클렌징이예요.


우리 피부의 산도가 4~5pH 정도의 약산성 상태라고 해요.

그래서 세안제도 약산성을 써야 우리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고 하죠.


그럼에도 일반적으로 알카리성을 사용하는 이유는

풍성한 거품과 강한 세정력 때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그만큼 피부에 자극을 주고 피부에 수분을 뺏어갈 수 있다는 점!



닥터505는 여드름용 제품으로 입소문 나있는 제품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폼클렌징도 아주 저자극으로 나왔어요.


민감성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이예요.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전하게 클렌징 해주고,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과다분비된 피지와 노폐물을 씻어내 줘요.


여기서 포인트는


...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

...


이거는 직접 사용하는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설명해드릴께요.



그럼 직접 써보도록 할까요?


하얀색 제형을 쉽게 짜낼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우유빛깔처럼 새하얀 클렌저 제품이 좋더라고요.



이 사진이 포인트!!


풍성한 거품이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생겨요.


미온수로 비벼주면 금방 이렇게 미세한 거품이 일어나는데요,

...

너무너무 부드럽다는 거!

...


피부에 자극을 전혀 주지 않는 너무나 부드러운 제형이예요.

이 맛에 닥터505 제품 쓴다는 거~



간혹 풍성한 거품을 원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다 방법이 있지요.


버블메이커를 사용해주면 되잖아요^^



나름 풍성한 거품이 생겼지요?

하지만 역시나 거품 하나하나는 아주 미세하고 부드럽네요.



얼굴에 직접 사용하면 어떨까요?


첫번째 느낌, 

앗! 이 은은하고 상쾌한 티트리향은?


두번째 느낌,

거품이 너무 부드러워서 매끈매끈!


세번째 느낌,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다! 넘나 순한거!


...

딱 이렇게 세 가지 느낌으로 모든 것이 정리되는 닥터505 약산성 폼클렌징이예요.

글로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한번 사용해보면 헤어나올 수 없어요^^;;



물로 헹궈줄 때도 포인트가 있어요.


보통 뽀드득 뽀드득 피부에 자극을 줘서 헹구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닥터505 클렌저는 그렇게 헹굴 필요가 없어요.


미지근한 물로 여러차례 아주 부드럽게 씻어내주면 되요.

뽀드득 효과가 없고 매끈하게 헹궈줄 수 있어요.


약산성 폼클렌징을 처음 사용해보시는 분들은,

잔감이 남아 있는 것 같아 어색해하실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자극 없이 헹궈줘야 피부에 자극이 없다는 점!!!

이건 꼭 기억하셔야 해요.



마지막 단계.

세안 후 느낌은요?


네, 세안 후 피부가 당기지 않아요.

세안 후에도 금방 건조해져서 푸석푸석해졌던 피부가,

꽤나 오랫동안 수분감을 머금고 있어요.


민감한 피부에도 좋고, 건조한 피부에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여드름 등으로 고생하시는 트러블 피부에도 역시나 자극없어 좋을 것 같구요!



너무 닥터505 극찬을 한 것 같아 다소 민망하지만;;

그만큼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단연컨데, 지금까지 사용해본 저자극 클렌저 중에서는

최고의 폼클렌징이라고 자신해요^^


민감하고 연약하신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려요~


홈페이지에서 직접 후기 등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www.dr505.com



피부 관리의 첫 단추는 바로 꼼꼼한 클렌징이죠~

다들 피부 관리 잘하셔서 꿀피부 되셨으면 좋겠어요!


피부 미인, 미남은 노력하면 다 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