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화장품 순위 1위~! 단연컨데 이거!

 

 

남자화장품 순위가 있다면 저는 단연컨데 닥터505가 남자화장품 순위 1위예요.

남자화장품 순위도 높고, 실제로 후기도 빵빵한 브랜드예요.

 

남자들은 피부가 거칠고 피지가 더 많기 때문에,

피지 컨트롤을 잘 해주는 화장품이 좋거든요~

 

저에게 있어서 영원한 남자화장품 순위 1위~

닥터505 에이플러스 라인을 소개합니다.

 

 

 

남자화장품순위 1위, 닥터505!

A+라는 제품명이 등급을 표시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실제로 아크네의 A를 따온거라고 하네요.

 

스킨케어 구성은 토너와 크림으로 되어 있고요.

별도로 클렌저도 있어요.

 

 

먼저 닥터505 에이플러스 토너.

150ml

 

특허성분 오발리신이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주고,

18가지 천연 식물성 원료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요.

 

 

공인임상기관에서 면포개수 감소 효과와

피부 자극 반응 테스트등의 임상시험이 완료된 제품!

(면포수 감소 = 여드름 감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예요.

 

 

겔타입으로 피부에 흐르지 않고,

흡수가 빠른 무향, 무색의 시원한 토너예요.

 

파라벤 등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천연 방부 시스템이라 또 한번 안심 안심

 

남자화장품 순위 1위로써 손색이 없네요!

 

 

남자화장품 순위 1위의 또 다른 제품,

닥터505 에이플러스 크림!

50g.

 

토너와 마찬가지로 임상시험이 완료된 안전한 제품.

 

 

남자들의 거친 피부를 관리해주고,

피부 보습 및 회복, 피부톤을 개선해줘요.

 

특히 티트리잎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꽤나 진한 향취가 나는데요.

여드름 약이다~ 생각하고 열심히 발라주게 되네요^^

 

 

 

쫀쫀한 타입의 영양크림이예요.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주기 때문에,

자기 전에 필수로 발라주면 좋겠죠?

 

우리 피부가 재생되는 황금 시간대가 잠자는 시간인거 아시죠?

자기 전에 재생크림 꼭 발라주는겁니다~

 

 

스킨케어로 끝나지 않아요!

사실 스킨케어만큼이나 중요한게 클렌징~

 

여드름 예방에는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잖아요?

그래서 닥터505 에이플러스 클렌징 폼도 소개할께요.

 

 

요즘 약산성 클렌저가 대세인데요,

역시 닥터505도 약산성 클렌저네요.

 

약산성은 풍성한 거품이 아니라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예요.

뽀드득 강력한 세정력이 아니라, 저자극의 수분감이 있는 제형이죠.

 

그만큼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세안 후에도 당김현상이 없어요.

 

요즘 완전 핫한 닥터505가

바로바로 제 남자화장품 순위 1위랍니다.

 

여드름등 피부트러블로 고민하는 남자분들에게는

완전 강추예요.

 

홈페이지 보니, 피부에 맞지 않으면 환불해준다고하니

믿고 안심하고~ 사용해보자구요.

 

www.dr505.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