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요즘 핫한 남성여드름화장품을 추천하도록 할께요.

남성들이 많이 찾는 여드름화장품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효과도 좋아야겠지만, 피부에 해로운 화학성분이 많을 수도 있기 때문에,

남성여드름화장품은 저 자극이어야 하고, 안전해야 하는 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추천드릴 남성여드름화장품은 바로 닥터505 에이플러스!

피지컨트롤 및 피부 진정 효과는 기본이고,

피부 자극 0%의 임상시험이 완료된 제품이라 믿을 수 있어요.

 

그럼 남성여드름화장품 닥터505를 살펴보러 고고!

 

 

 

남성여드름화장품 닥터505 에이플러스는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클렌저-토너-크림

 

저는 토너와 크림만 먼저 사용해보았습니다.

 

 

 

토너를 먼저 살펴봅니다.

제조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제품이네요.

 

남성여드름화장품 에이플러스 토너는 150ml.

제가 다른 남성여드름화장품 브랜드의 토너들을 쭉 살펴보아도,

이 정도의 양을 본 적은 많지 않아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아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에이플러스 토너는 특허성분 오발리신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안정성을 높여주고, 피부를 개선시켜 줍니다.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제품이예요.

 

 

 

바로 바로 피부에 발라 보았습니다.

향취가 느껴지지 않은, 겔타입의 제형입니다.

탁탁 털어서 사용해주니까, 적절한 양이 나오네요.

 

시원하고 상쾌하고 발림성도 좋아요.

특히 흡수가 매우 빨라서 피부에서 겉돌지 않아요.

민감하거나 울긋불긋한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어요.

 

 

 

그리고 크림을 사용해봅니다.

남성여드름화장품 에이플러스 크림은 50g

역시 넉넉한 양입니다.

 

토너와 마찬가지로 임상시험이 완료된 제품이라 안심이 되네요.

 

 

피부에 발라 주었어요.

토너와는 다르게 무향이 아니라,

티트리 향이 진하게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피부에 처음 도포할때는 약간 밤 타입처럼 매트한 감이 있다가도,

막상 손으로 부드럽게 발라주니,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됩니다.

 

재생크림답게 영양 듬뿍의 느낌이 강하지만,

보습력도 꽤나 훌륭한 편인 것 같아요.

 

 

피부에 모두 발라 완성되었습니다.

남성여드름화장품 닥터505 에이플러스!

 

 

 

요즘 왜 이렇게 남성여드름화장품으로 닥터505, 닥터505하나 생각해봤는데,

우선 간소화된 라인 구성인 것 같아요.

 

보통 남성여드름화장품 라인을 보면, 스킨로션에센스에 크림까지...

남자 입장에서 여러 제품 사용하는 것도 귀찮지만,

가격적으로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잖아요.

 

그런데 닥터505는 토너-크림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제품 수는 적지만, 진정-보습-재생이라는 기능에도 소홀하지 않았고요.

 

닥터505가 남성여드름화장품으로 핫한 이유가 다 있네요.

 

하지만 우리가 제일 궁금한 것은 효과겠죠?

닥터505 리뷰는 아래 링크로 직접 확인들 하시죠~

 

www.dr505.com

 

 

댓글